2023.08.21 - [생활정보] - 고흥 명품무인호텔 숙박 특실 1박 후기 (약간의 아쉬움)
고흥 명품무인호텔 숙박 특실 1박 후기 (약간의 아쉬움)
여름휴가를 거문도로 정하고 태풍으로 인해 하루를 고흥에서 보내게 되어 숙박하게 된 명품 무인호텔 특실 숙박후기입니다. 남편이 야놀자 통해 예약을 했으며, 실 결제한 방은 일반실이었습니
info.mybldg.com
이전 포스팅에서 고흥 명품무인호텔 특실 1박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이틀 동안 특실 한번 일반실 한번 묵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일반실에 대한 후기입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돈 더 주고 특실을 굳이 선택할 필요 없다였습니다. 특실만큼이나 일반실도 꽤 넓고 쾌적했거든요. 다만, 안마의자가 없다? 넷플릭스가 안된다? 정도로 일반실에도 스타일러와 스파월풀욕조는 있었습니다. 난 꼭 넷플릭스를 봐야 해! 안마받아야 해! 아니라면 충분히 일반실만으로도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특실은 야외주차장에 주차해야 하지만 일반실은 프라이빗한 개인공간에 주차하여 짐 빼기도 쉽거든요. 다만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서 조금 힘들 뿐.
고흥 명품무인호텔 일반실 210호 예약내역
숙박이용플랫폼: 야놀자
숙박업소명: 고흥 명품무인호텔
숙박업소주소: 전남 고흥군 고흥읍 봉동주공길 95
객실이용타입: 일반실 210호
객실이용박수: 2박(1박 특실, 2박 일반실)
객실이용금액: 12만원(1박당 6만원/일반실기준)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 일반실 210호는 흡연 가능한 룸으로 확인됩니다. 찍은 사진 보니 재떨이가 있더라고요. 그럼에도 현장에서 느낄 땐 담배냄새 일절 나지 않았고 오히려 쾌적했다 느꼈던 건 관리를 아주 잘하셨구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와 생각이 났지만 용량 큰 공기청정기가 뜬금없이 상위에 올라가 있어 뭐야? 했던 게 생각나네요. 흡연가능 룸이었단 걸 지금 인지했습니다.
외관은 특실에서 포스팅했기에 생략합니다. 프라이빗한 개인 주차를 하면 셔터가 내려오고 완벽히 외부와는 차단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옆 계단으로 오려면 방이 나오는 구조이고요. 시간 및 날씨 상관없이 짐을 올렸다 내렸다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점은 계단이라 운동된다는 거고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특실과 달리 중문은 따로 없습니다. 현관이 좁지만 뭐 괜찮습니다.
현관 바로 옆이 문 없는 화장실입니다. 메인 침대부터 보고 안내드릴게요. 들어서자마자 바로 보이는 침대입니다. 단차를 통해 공간 분리를 해두어 좋았고요. 위에는 마루형식, 아래는 대리석으로 바닥이 마감되어 있었습니다. 알 수 없는? S자 소파도 있고요. 특실과 동일하게 바스락 거리는 여름 침구가 괜찮았습니다. 다만 배게 하나가 쉰내가 나서 아쉽긴 했는데 뭐 크게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침대 양옆으로 협탁이 있으며, 전화기, 휴지,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가 있었습니다. 기종 상관없이 충전잭들이 있어 편하고요.
침대 맞은편에는 커다란 TV와 스타일러가 있습니다. 출장 오시는 분들을 위한 컴퓨터도 비치되어 있고요. 미니 냉장고도 당연히 있습니다. 특실과 동일하게 물과 음료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스타일러 작동도 잘되고 냄새도 안 났습니다. 냉장고로 물론 이상무입니다.
TV장식장 옆으로 장식장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 위에는 용량 큰 공기청정기와 간단한 차와 쿠키 커피포트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침대옆으로는 화장대와 수건, 가운, 헤어제품, 스킨로션, 빗 등이 비치되어 있고요. 간이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그 위에 재떨이를 보고 지금에서야 흡연 가능한 방이었구나를 알게 되었네요. 당시는 전혀 냄새도 나지 않았고 재떨이 기억도 없어서 별생각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노 흡연 방으로 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일반실 210호 화장실에는 문이 없습니다. 그래서 연인분들은 당황할 수 있겠습니다. 저희야 뭐 부부라 큰 신경을 쓰지 않는 것처럼 행동했지만 신경이 쓰였어요.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변기 있는 곳은 별도 분리 되어있고 문도 있으니 너무 걱정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샤워실, 화장실 별도 분리 되어있어 좋고요. 기본 명품무인호텔에서 제공하는 공용 어매니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특실과 동일한 듯 보이나 타일이 다르지만 느낌은 모던한 것이 비슷했고요. 깔끔한 무드라 깨끗해 보였어요. 또 막상 봐도 깨끗했습니다. 청결은 정말 굿!
일반실로 2박 예약했으나 본의 아니게 1박은 특실도 묵고 일반실도 묵게 되면서 1타 쌍피 마냥 2 타입의 방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꼭 특실을 가지 않아도 된다. 연인, 커플, 신혼부부라면 일반실만으로도 충분하다가 제 의견입니다. 생각이상으로 방 자체가 특실도 넓었지만 일반실도 꽤 넓어서 쾌적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담배냄새에 민감하시다면 노흡연 방으로 요청하세요.
'기타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 만월 점사 후기 (나를 위한 기록) (1) | 2024.07.22 |
---|---|
거문도 바다뷰 맛집 주방시설 갖춘 솔지오 펜션 강력 추천 (2) | 2023.12.18 |
전남 고흥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 방문 후기 (뜻하지 않은 뷰 맛집) (5) | 2023.08.25 |
고흥 명품무인호텔 숙박 특실 1박 후기 (0) | 2023.08.21 |
댓글